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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대한민국 국격 브랜딩의 결정판, 'K로고'

"대한민국 랜드마크로 상징성, 정통성, 친근감에서 절대 우위"

 

대한민국 랜드마크는 63빌딩도 롯데타워도 아닌 저작권등록 “K로고”다.
이는 K태권도연맹(회장.임수철.52)이 지난 20일부터 3일간 페이스북을 통해 무작위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다. 태극기와 무궁화는 대한민국이란 이미지는 떠오르지만 코리아를 상징하는 ‘K로고’에 비해서는 '호감도'가 떨어진다는 것. 이에 비해 'K로고'는 상징성.정통성.친근감뿐만 아니라 식별력에서도 태극기와 무궁화를 능가한다는 여론이 지배적이었다.

 

그래서 황젤로 저작권자는 “대한민국 첫 인상-K로고”라는 헤드라인까지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미국은 자유의 여신상, 프랑스는 에펠탑 등 건물들이 랜드마크인데 대한민국은 태극기.무궁화 정신을 담은 미술품, 'K로고'의 첫 인상이 대한민국의 랜드마크가 되는 것이다. 

 

 

스위스가 자국의 국기를 로고로 삼아 국익을 창출하는 이상으로 우리나라도 'K로고'로 K명품 수출전략. 전술로 국가경제를 급성시킬 원동력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K로고는 개인이 창안했지만 이는 국가에서 성장시킬 의무가 있어요. 1948년 대한민국 건국이후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를 만들지 못한 것은 유감스러운 일" 이라고  '사회공헌저널' 김동원  발행인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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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K로고'를 국가차원에서 키우면 여러 선진국과의 마케팅 경쟁에서 차별화를 기할 것이며 이는 수출신장과 직결되어 경쟁성장율은 물론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까지 덩달아 상승시킬 것이라고 역설했다.

 

 

" '태극기'가 국가대표라면 'K로고는 '국민대표'입니다."


태극기는 국가만 알리지만, 'K로고'는 세계인들에게 한국의 디자인 수준을 과시할 수 있는 월드베스트 로고여서 루이비통,샤넬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경쟁을 해도 이길 수 있어요. 태극기로는 역부족인데 강력한 흡인에너지를  발산하고 역동적인 'K로고'는 정적인 로고를 압도할 수 있다고 저작권자 황젤로 교수는 단언했다. 

 

 

"K팝의 뿌리는 태권도입니다." 그래서 K태권도연맹을 창설하게 되었다는  임수철 회장은 이 참에

도복에도 저작권 'K로고'를 새겨 세계 각국 태권도연맹과의 차별화를 기할 것이며 213개국과 연결된 K태권도 회원국들과 공조해 K마케팅으로 축구나 야구를 뛰어 넘는  K스포츠 붐을 일으키겠다고 기염을 토했다. ☎저작권 “K로고” 사용문의:(02)567-100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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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교만큼 중요한 죽음준비 -김영심 웰다잉전문강사 임신 10달동안 태명에서부터 음식, 음악, 독서, 태담, 동화, 영어와 수학으로 학습태교까지 하고 있다. 태어날 아기를 위해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해 태아교육을 하고 있다. 탄생만큼 중요한 죽음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묻고 싶다. 보건소나 노인대학 강의시 죽음준비를 하고 계신가요?라고 물으면 “나는 죽음준비 다 해놓았어요.”라고 대답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 어떻게 하셨느냐?고 물으니 윤달이 있어서 수의를 해 놓았고 영정사진도 찍었다고 하신다. 결국 수의와 영정사진만이 죽음준비를 대신하고 있다. 죽음준비 강의 후에 ‘내가 죽는다는 것은 생각을 안 해봤는데 죽는다고 생각하니 서글프다’ ‘죽음에 대해 막연히 두려웠는데 오늘 강의를 듣고 나니 오히려 편안해지네요.’ ‘사는동안 잘살고 죽음도 잘 받아 들여야겠어요.’ ‘확 깨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집에 가서 자식들하고 나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겠네요’ ‘이런 강의 처음 들었어요’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어요.’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하고 있다. 처음에는 학장님이 ‘죽음을 눈앞에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죽음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라며 못을 박으며 ‘신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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